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토미에 2

fdhv 2024. 2. 24. 20:51


토미에2를 전부 읽었다.그런데 오 이런 도대체 토미에는 어떻게 마무리 되는거지?노추편을 보며 나는 늙은 모습을 보고싶어 응원도 했지만, 한편으론 안 늙으면 안 되나? 하고 이상한 마음이 들기도 했다.그리고 작가는 결국 주인공을 죽이지 않았다.그녀는 만화에서까지 불사신이었다.과연 토미에는 지금 어디서 뭘 하고있는걸까?이토 준지가 신작을 내면 토미에 얘기좀 언급해주면 좋겠다. 아직까지 읽은 내용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캐릭커는 토미에였으니깐소이치도 정말 유명하다는데 아직 거기까지 읽지는 못 했다. 사실 하나도 매력적이지 않은 캐릭터는 없었다.이게 현실의 우리를 닮은 것 같기도 하다.어딘가는 모자란 점이 하나씩은 보이는 캐릭터들내가 이토 준지 작품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비결이다.
기가 질릴 만큼 집요한 상상력을 여과 없이 보여 주는 이토 준지 공포 박물관 은 소름끼치는 걸작들로 이루어진 이토 준지 공포만화 컬렉션 을 재배열한 단편 모음집이다. 이토 준지, 그만의 독특한 괴기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공포, 분노, 비애, 전율 등 인간 심리의 벽을 남김없이 드러내어, 수년이 지나 다시 읽어도 등줄기가 서늘한 리얼 호러를 선사하고 있다.


 

생각하는 유아수학 1 B

일단 이런 수학 문제집을 만드는 것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닐 것 같아요. 연산 문제와 다르게 아이 수준에 맞게 다양한 영역을 책에 넣는 다는게.. 일단 마음에 드는 부분도 많았지만 난이도가 쉬웠다가 어려웠다가 하기도 하고 별로인 부분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그건 워낙 여러 영역을 담다 보니 아이가 자신있는 부분과 아닌 부분이 있어 개인차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잘 만든 책인 것 같아요~생각하는 유아수학은 유아를 위한 본격 수학 입문서로서 아름다운 수학

fsdrtgf.tistory.com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리딩 2 해설집 (문제.해설.해석) (문제집 별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리딩 2 해설집 (문제.해설.해석) (문제집 별매)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리딩 2 해설집 나와서 정말 좋네요~ 저는 해설집이 있어야 꼼꼼하게 오답도 확인하고 헷갈리는 문제를 확인할 수 있어서 항상 구입하는 편인데, 특히 해커스는 문제집도 좋고 해설집도 꼼꼼하게 되어있어서 오답 노트 제대로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최신 토익 출제 경향이 완벽 반영된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Reading 2 문제집. 모든 문제 유

poirh.tistory.com